승강기 관계 법령에 의한 월 1회 이상의 점검을 실시합니다.
관리주체와 일정 협의를 통한 점검 계획을 수립합니다.
태블릿 PC를 활용, 점검결과를 국가승강기정검센터에 실시간 입력 및 확인합니다.
고장내용 등 승강기 모든 이력을 ERP시스템에 등록, 분석하여 체계적 대응을 합니다.
24시간 CALL CENTER 운영과 권역별 A/S망 구축으로 신속한 대응을 합니다.
승강기 운행정보 저장장치가 장착된 제어반 사용으로 빠르고, 정확한 고장원인 확인 및 조치가 가능합니다.
부품별 내구년한 관리로 최대한의 수명을 연장시켜드립니다.
부품의 노후화에 따른 교체시 순정부품을 사용합니다.
최소 10년이상의 기술자 투입으로 최적의 성능을 도출합니다.
승강기 검사기관의 년 1회 실시 정기검사 입회 및 기술을 지원합니다.
수시검사 대비 사전점검 및 입회합니다.
고객의 요구나 필요시 품질안전진단을 실시하여 안전성을 확보합니다.